1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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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강사 소개 및 강의의 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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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마케팅 툴이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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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마케팅 툴의 종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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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Appsflyer는 어떤 툴일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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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Appsflyer를 사용하면 어떤 것을 할 수 있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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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Appsflyer를 배울 때 어떤 문제점들이 있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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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
이 강의를 통해서는 이런 것을 꼭 얻어가세요
2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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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Appsflyer 연동 전, 꼭 확인해야 할 개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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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Appsflyer 연동 전, 개발자와 소통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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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Appsflyer의 기본 설정값에는 무엇이 있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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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1) 앱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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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2-1) 광고 연동 (Meta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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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2-2) 광고 연동 (Google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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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
연동 시 발생하는 문제들과 해결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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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
기본 설정 후, Appsflyer의 데이터 정합성 확인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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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
[실습 과제 1] 마케팅 툴과 Appsflyer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
3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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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각 대시보드의 권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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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Appsflyer의 기본 - '개요' 대시보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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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'개요' 대시보드 실무 활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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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Appsflyer의 기본2 - '커스텀 대시보드'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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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'커스텀 대시보드' 실무 활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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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
[실습 과제 2] 유저 저니맵을 그리고, 인앱 이벤트 작성하기, 앱 설정과 광고 연동 체크
4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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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효율적인 분석을 위해 알아야 할 개념 - 리텐션, 코호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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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Appsflyer의 응용 - 리텐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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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Appsflyer의 응용 - 코호트 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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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Appsflyer의 응용 - 코호트 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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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'리텐션' 및 '코호트' 대시보드 실무 활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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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
[실습 과제 3] 나만의 개요/커스텀 대시보드 만들기
5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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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마케팅에서 필요한 링크는 어떤 링크일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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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Onelink는 어떻게 만들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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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Onelink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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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Raw data 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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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Aggreated Data Export, Activity, Events 이런 대시보드들도 있어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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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
[실습 과제 4] 내 앱 리텐션 및 코호트 분석하기
6회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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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Case 1. 스타트업에서 이제 막 퍼포먼스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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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Case 2. 스타트업에서 광고 채널을 늘려갈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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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Case 3. 마케팅 이벤트 진행 후, 지표들을 트래킹 해야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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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Case 4. 유튜브 관련 지표들을 트래킹 해야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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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Case 5. TVC 결과를 트래킹 해야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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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Case 6. 마케팅 변화 요소가 없지만, 지표 분석을 해야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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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
[실습 과제 5] Appsflyer를 이용해 내 앱 마케팅 결과를 전체적으로 분석해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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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
아웃트로-수강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!